2018.02.21 16:46
지 원 자 유 의 사 항
2018학년도 추가모집 신입생 모집에 지원하는 수험생은 다음 사항을 숙지하여 신입학 전형에 차질이 없도록 유의하기 바랍니다.
1. 다음과 같은 사항을 위반한 자는 모든 대학의 합격 또는 입학이 취소됩니다.
가. 수시모집(교육대학, 산업대학, 전문대학 포함)에 합격한 자는 등록 여부와 관계없이 추가모집에 지원 할 수 없음
나. 입학 학기가 같은 2개 이상의 대학(교육대학, 산업대학, 전문대학 포함)에 이중 등록 할 수 없음
다. 대학(교육대학 포함)의 정시모집에 합격하여 등록한 자는 추가모집대학에 지원할 수 없음 (산업대, 전문대는 가능)
2. 추가모집 원서접수는 2월25일(일) 오후2시까지이며, 수시‧정시모집의 환불자로 인해 모집인원이 변경 될 수 있고,
변경사항은 본교 홈페이지 입학안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3. 예술대학과 군사학과에서 추가모집 인원 발생 시 실기고사 등을 실시하며, 전형방법 등 구체적인 내용은 모집인원 발표 시
입학안내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함께 공지합니다.
4. 추가모집은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자만 지원이 가능하며, 본 대학교에 원서접수를 하는 것 으로 성적자료 온라인제공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 본 대학교 모집단위 간에는 복수지원을 할 수 없습니다.
6. 합격자 발표 : 2018. 2. 26(월) 10:00 본교 홈페이지 입학안내
※ 합격자를 개인별로 통보하지 않으므로 반드시 본인이 직접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본교에서 책임지지 않는다. (추가 합격자발표 세부일정은 합격자 발표시 홈페이지 공지)
※ 서류 제출대상자는 2. 25[일] 오후 4시까지 제출해야 합니다. (미제출시 합격이 취소됨)
→ 2월25일 발송자는 팩스 발송 후 등기 발송 (팩스 : 02-940-7021)
※ 추가모집 등록기간은 일정이 촉박한 관계로 시간 단위로 설정되오니 사전에 등록에 대한 준비를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