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1.18 13:51
2013학년도 정시 가군, 다군(수능100%) 신입학전형 합격자 유의사항
우리
대학교에 합격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다음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학절차 이행에 차질 없기 바랍니다.
1. 입학
등록금 납부
: 기간 내에
반드시 납부하여야 하며, 미납
시에는 합격이 취소됨.
가. 등록금
고지서 확인 가능 기간 : 2013. 02. 04 (월) 17:00 이후
나. 등록금
납부기간 : 2013. 2. 5(화) ~ 2. 8(금) 은행마감시간
전까지
다. 납부방법
: 신한은행
가상계좌
라. 합격증 및
등록금 고지서를 확인한 후 등록절차를 이행하여야 함. (별도배부
없음)
2. 입학절차 순서도
1.18 (금) |
|
2. 4 (월)17:00 이후 |
|
2. 5 (화)~2. 8 (금) |
|
2. 25 (월) |
|
2. 27 (수) |
|
3. 4 (월) |
합격여부 확인 |
⇒ |
등록금고지서 확인 |
⇒ |
등록금 납부 |
⇒ |
입학식 |
⇒ |
신입생 |
⇒ |
개강일 |
3. 관련
문의 안내
가. 등록금
관련 문의 : 경리과
02-940-7030~7031
나. 장학관련
(국가유공자, 기초수급대상자
등) 문의
: 장학과
02-940-7024
다. 학자금
대출 문의 : 학자금
대출실 02-940-7641
라.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문의 : 총학생회
02-940-7251, 7256
마. 학적관련
(휴ㆍ복학, 전과, 복수전공, 학점
등) : 교무과
02-940-7071, 7020
바. 수업관련
(수강신청, 강의시간표
등) : 학사관리과
02-940-7022, 7074
사. 입학관련
문의 : 입학관리과
02-940-7019, 7018
4. 기타
사항
가. 등록 취소
및 등록금 환불기간 : 2013. 02.20 (수) 20:55까지
나. 신청방법
: 본교
홈페이지(www.skuniv.ac.kr) 입학안내
『등록금
환불』에
접속하여 신청
※
인터넷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에만 아래의 다항 방법으로 신청
① 로그인 |
→ |
② 본인인증 |
→ |
③ 인적사항 입력 |
→ |
④ 환불사유 입력 |
→ |
⑤ 신청 확인서 출력 |
→ |
⑥ 로그아웃 |
다. 등록금
환불에 관한 사항은 “학교
수업료 및
입학금에 관한 규칙”에
의거한다.
라. 신체검사는
실시하지 아니함.
2013. 01. 18.
서 경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