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2.08 14:52
편입학 합격자 유의사항
우리대학교에 합격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다음 사항을 참고하여 입학 절차 이행에 차질이 없기를 바랍니다.
1. 입학금 및 등록금 납부 :
기간 내에 반드시 납부하여야 하며, 미납 시에는 합격이 취소됩니다.
가. 납부기간 : 등록금 고지서에 기재된 기간까지
나. 납부금액 : 등록금 고지서에 기재된 금액
다. 납부방법 : 신한은행 가상계좌로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계좌이체 등으로 납부
1) 가상계좌는 수험생 고유계좌로 입금자명은 누구든 관계없음
2) 가상계좌는 입금전용계좌로 수취인이 합격자 본인의 이름으로 되어 있으므로 본인이 맞는지 반드시 확인
3) 개인별 가상계좌는 등록금 납부고지서에 표기되어 있음
4) 계좌이체시 1회 입금만 가능하고 2회 이상 나누어 입금은 불가능함
라. 합격증 및 등록금고지서는 본교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한 후 등록하여야 함.
마. 등록금 납부자는 합격자발표에서 등록금고지서 버튼이 영수증 버튼으로 바뀌어 납부여부 확인 가능
바. 관련 문의 안내
1) 등록금 관련 문의 : 경리과 02-940-7030~7031
2) 장학관련 (국가유공자, 기초수급대상자 등) 문의 : 장학과 02-940-7024
3) 학자금 대출 문의 : 학자금 대출실 02-940-7641
4) 학적관련(휴?복학, 학점 등) : 교무과 02-940-7020, 7071
5) 수업관련(수강신청, 강의시간표 등) : 학사관리과 02-940-7022, 7074
6) 입학관련 문의 : 입학관리과 02-940-7018~7019
2. 학교생활 및 수강신청 안내
가. 일시 및 장소 : 2013. 2. 26 (화) 14:00 학과별 지정장소
※ 학과별 지정장소는 2013. 2. 22 (금) 16:00 입학안내 공지사항에 공지예정
나. 준비물 : 필기도구
3. 수강신청 : 2013. 2. 27 (수) 10:00부터 개인별로 본교 홈페이지에서 신청
4. 개 강 일 : 2013. 3. 4 (월)
5. 등록취소 및 등록금 환불안내
가. 등록 취소 및 환불신청기간 : 2013. 2. 20 (수) 23:55까지
※ 토요일 및 휴일은 인터넷상으로『등록금 환불신청』은 가능하나, 등록금 환불처리 업무는 하지 않음
나. 신청방법 : 본교 홈페이지(www.skuniv.ac.kr) 입학안내 『등록금 환불』에 접속하여 신청
※ 인터넷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에만 아래의 다항 방법으로 신청
① 로그 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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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본인 인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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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인적사항 입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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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환불사유 입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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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신청 확인서 출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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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 로그 아웃 |
다. 인터넷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본교 입학관리과로 반드시 먼저 등록포기의사를 밝힌 후, 아래의 서류를 방문제출 또는 팩스로 송부 【팩스번호】(02) 940-7021
① 등록포기각서(홈페이지 다운로드) ② 등록금납입영수증 ③ 본인과 보호자의 신분증 사본
※ 본인 및 직계가족 이외의 환불신청은 불허하며, 직계가족임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의료보험증 또는 주민등록등본)를 반드시 첨부하여야함.
라. 등록금 환불 유의사항
1) 환불신청 접수가 완료된 상황에서는 등록금 반환여부와 관계없이 어떠한 경우라도 취소 할 수 없음
2) 환불신청에 사용하는 개인정보는 원서접수시 기재한 본인정보와 일치하여야 함
3) 등록금환불은 환불신청시간에 따라서 아래와 같이 진행이 됨
환불신청시간 |
환불처리시간 |
비고 |
당일 10:00 ~ 당일 14:00 |
당일 16:00 ~ 16:30 |
토요일·일요일 환불접수 건은 월요일 오전 11시에 환불 처리됨 |
당일 14:00 ~ 익일 10:00 |
익일 11:00 ~ 11:30 |
마. 등록금 환불에 관한 사항은 “학교 수업료 및 입학금에 관한 규칙”에 의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