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12.10 15:16
2011학년도 수시모집 신입학전형 합격자 유의사항
우리 대학교에 합격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다음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학절차 이행에 차질 없기 바랍니다.
※ 수시합격자는 등록여부와 관계없이 정시모집 지원이 불가능합니다.
1. 입학 등록확인예치금 납부 : 기간 내에 반드시 납부하여야 하며, 미납 시에는 합격이 취소됨.
가. 합격증 및 등록확인예치금 고지서 확인 가능 기간 : 2010. 12. 11 (토) 이후
나. 등록확인 예치금 납부기간 : 2010. 12. 13(월) ~ 12. 15(수) 은행마감시간 전까지
다. 등록확인 예치금 및 납부장소 : 신한은행 가상계좌를 통한 인터넷뱅킹 및 현장납부
라. 합격증 및 등록확인예치금 고지서를 확인하여 등록하여야 함.(별도배부 없음)
2. 입학 잔여등록금 납부 : 등록확인예치금을 납부한 수험생은 잔여등록금을 기간 내에 반드시 납부 하여야 최종적으로 등록이 완료되며, 미납 시에는 합격이 취소됨.(잔여등록금 금액은 추후 결정됨)
가. 납부기간 : 2011. 2. 7(월) ~ 2. 9(수) 은행마감시간 전까지
나. 납부장소 : 지정은행 (추후 공지)
다. 잔여등록금 고지서를 본교 홈페이지에서 확인〔2. 2(수)부터 확인가능〕하여 등록하여야 함.
3. 입학절차 순서도
12.11(토) |
12.13(월) ~12.15(수) |
2011. 2. 2(수) |
2. 7(월) ~2. 9(수) |
추후 결정 |
추후 결정 | |||||
합격통지서 및 등록확인예치금 고지서, 유의사항 확인 |
⇒ |
등록확인 예치금 납부 |
⇒ |
잔여등록금고지서 및 유의사항 확인 |
⇒ |
잔여 등록금 납부 |
⇒ |
학교생활안내 및 수강신청 |
⇒ |
입학식 |
4. 학교생활안내 및 수강신청, 입학식 : 잔여등록금 고지서 확인 시 별도 유의사항을 통하여 안내
5. 기타 사항
가. 등록 취소 및 환불기간 : 2011. 2.10(목) ~ 2. 21(월) 16:00까지
나. 등록금 환불에 관한 사항은 “학교 수업료 및 입학금에 관한 규칙”에 의거함.
다. 본 대학교에 등록한 후, 등록을 포기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 서류를 구비한 후 본 대학교 교무처를 방문하여 등록취소 및 환불요구서(본교 소정양식)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 구비서류 : 본교 등록금 납입영수증 원본, 본인과 보호자의 인장 및 신분증
※ 본인 및 직계가족 이외의 환불 신청은 불허하며, 직계 가족임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의료보험증 또는 주민등록등본 등)를 반드시 첨부하여야 함.
라. 신체검사는 실시하지 아니함.
2010. 12. .
서 경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