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시간제

*.110.38.14

2018.10.11 08:10

입학관리과 조회 수 : 9406

103일 실시된 본교 적성고사에서 원활한 고사 진행을 위해 행한 조치가 수험생 및 학부모님의 마음을 헤아리지 못하고 심려를 끼쳐드려, 다시 한번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7772 사과 그만하시고 제대로 일처리하세요 ㅈㅇ 2018.10.11 130
7771 왜 일을 키우시나요? 일을 키우시나요? 2018.10.11 141
7770 ㅋㅋㅋㅋ아니 사과만 하면뭐해 ㅋㅋㅋ 장난치나 ㅋㅋㅋㅋ피해어쩔건데 2018.10.11 134
7769 서경대학교의 올바른대처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앗싸비오 2018.10.11 142
7768 사과는 무슨... 2018.10.11 115
7767 아니ㅋㅋㅋㅋㅋ 2018.10.11 109
7766 뭐래 ㅋㅋㅋㅋ말이되는 해명을 하라고요 어휴짐승집단 2018.10.11 162
7765 서경대 꼬라지 말이 아니네요 ? 으휴 2018.10.11 203
7764 버스거 늦게 왔다고? ㅋㅋ 2018.10.11 248
7763 아니 ㅋㅋㅋㅋ 전원정답 말이됩니까 ㅋㅋㅋㅋ 2018.10.11 232
7762 전형료 환불 부탁합니다. oo 2018.10.11 173
7761 아니ㅋㅋㅂ ㅅㄷㅂㄷ 2018.10.11 87
7760 국민청원글 올렸습니다 동의해주세요 니미럴 느금마 시발련 2018.10.11 353
7759 이해불가-공개합시다... 고3학부모 2018.10.11 207
7758 이건 아닌 것 같습니다 00 2018.10.11 104
7757 지각생 무효처리 해주세요 시발 울면서 쳐올라갔는데ㅋㅋㅋ 니미럴 2018.10.11 270
7756 적성고사 적성고사제발좀 2018.10.11 105
7755 ㅅㅂOMR바꿔줬다고?미친새끼들이냐 서경대 감독관들 뒤져라 2018.10.10 349
7754 면접 질문 관련 문의드립니다. ㅇㅇㅈ 2018.10.10 91
7753 서경대 페북타는중 ㅎㅎ 널리널리퍼져라 2018.10.10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