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입 학 합 격 자 유 의 사 항

 

우리대학교에 합격하신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다음 사항을 유념하여 입학 절차 이행에 차질이 없기를 바랍니다.


1. 입학금 및 등록금 납부 :

기간 내에 반드시 납부하여야 하며, 미납 시에는 합격이 취소됩니다.

 

. 납부기간 : 등록금 고지서에 기재된 기간까지

. 납부금액 : 등록금 고지서에 기재된 금액

 

. 납부방법 : 신한은행 가상계좌로 인터넷뱅킹, 폰뱅킹, ATM계좌이체 등으로 납부

1) 가상계좌는 수험생 고유계좌로 입금자명은 누구든 관계없음

2) 가상계좌는 입금전용계좌로 수취인이 합격자 본인의 이름으로 되어 있으므로 본인이 맞는지 반드시 확인

3) 개인별 가상계좌는 등록금 납부고지서에 표기되어 있음

4) 계좌이체시 1회 입금만 가능하고 2회 이상 나누어 입금은 불가능함

 

. 합격증 및 등록금고지서는 본교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한 후 등록하여야 함.

. 등록금 납부자는 합격자발표에서 등록금고지서영수증버튼으로 변환되어 납부여부를 확인 가능함

. 관련 문의 안내

1) 등록금 납부 문의 : 재무과 02-940-7030~7031

2) 장학금 지급 (국가유공자, 기초수급대상자 등), 학자금 대출 문의 : 장학과 02-940-7085

3) 생활관 문의 : 총무과 02-940-7045

4) 수강신청 등 수업관련 문의 : 학사관리과 02-940-7022

5) 복학 관련 문의 : 종합서비스센터 02-940-7067

6) 학사일정 및 학적관련 문의 : 교무(학적)02-940-7020

7) 특성화고재직자전형, 계약학과 채용조건형 문의 : 산업교육지원과 02-940-7725

8) 입학관리과 : 02-940-7019

 

2. 개 강 일 : 2020 3. 16()

특성화고졸재직자특별전형은 3. 22()

 

 

3. 학교생활안내 및 수강신청 상담

. 개강 당일 학과장님과 상담 후 수강신청

일정을 제외한 수강신청관련 세부사항은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4485“2020학년도 1학기 신입생 및 편입생 수강신청 관련사항 안내 학사관리과참조 [링크 바로가기]

특성화고졸재직자특별전형은 322일 별도진행 (자세한 사항은 산업교육지원과로 문의)

. 학번은 32일 이후 서경포털에서 조회 가능

4. 등록취소 및 등록금 환불안내

. 등록 취소 및 환불신청기간 : 2020. 2. 27() 20:55까지

 

. 신청방법 : 본교 홈페이지(www.skuniv.ac.kr) 입학안내 등록금 환불에 접속하여 신청

인터넷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에만 아래의 다항 방법으로 신청

로그인

본인인증

인적사항 입력

환불사유 입력

신청 확인서 출력

로그아웃

 

. 인터넷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에는 본교 입학관리과로 반드시 먼저 등록포기의사를 밝힌 후, 아래의 서류를 방문 제출 또는 팩스로 송부 팩스번호(02) 940-7021

등록포기각서(홈페이지 다운로드) 등록금납입영수증 본인과 보호자의 신분증 사본

본인 및 직계가족 이외의 환불신청은 불허하며, 직계가족임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의료보험증 또는 주민등록 등본)를 반드시 첨부하여야함

 

. 등록금 환불 유의사항

1) 환불신청 접수가 완료된 상황에서는 등록금 반환여부와 관계없이 어떠한 경우라도 취소 할 수 없음

2) 환불신청에 사용하는 개인정보는 원서접수시 기재한 본인정보와 일치하여야 함

3) 등록금환불은 익일 오후 4시에 완료됨

 

. 등록금 환불에 관한 사항은 학교 수업료 및 입학금에 관한 규칙에 의거한다.

 

 

5. 기타사항

. 특성화고졸재직자전형 입학자는 개강일 기준의 재직증명서 1부를 산업교육지원과(유담관 14)로 제출하여 하며,

상기 입학식 및 수강신청 일정과 관계없이 322() 첫 출석, 세부일정은 문자로 개별 발송

(산업교육지원과 02-940-7725)

. 등록금은 필수 납부이며, 기타비용은 선택 납부임. , 기타비용은 등록금과 함께 납부할 경우에만 고지서 상의 가상계좌로 납부가 가능함 (재무과 02-940-7031, 7030)

기타비용에 한해서 등록기간에 관계없이 납부가 가능하며, 이 경우 총학생회로 문의바람

(총학생회 02-940-7251, 7256)

. 등록금은 반드시 지정된 기간 내 납부하여야 하며, 미납시 합격이 취소됨

. 국가유공자, 기초수급대상자 등은 본교 장학과에 증빙서류를 구비하여 방문바람 (장학과 02-940-7085)

. 추가모집은 기한이 촉박한 관계로 학자금 대출 등은 등록금 선납부 추후신청으로 하셔야 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상담업무 부서별 전화번호 안내 입학관리과 2018.02.26 30685
44 2020 추가모집요강 file 입학관리과 2020.02.20 7146
43 추가모집 원서접수 안내 입학관리과 2015.02.16 6724
42 2016 추가 원서접수 안내 file 입학관리과 2016.02.17 6085
41 추가모집 모집인원 안내 file 입학관리과 2015.02.13 5830
40 2022 신입생 추가모집 인원안내 입학관리과 2022.02.22 5348
39 2022 신입생 추가모집요강 file 입학관리과 2022.02.22 5005
38 2019 추가모집 모집요강 file 입학관리과 2019.02.15 4792
37 2019 추가모집 선발인원 입학관리과 2019.02.15 4689
36 2018 추가모집 모집인원 공지 입학관리과 2018.02.21 4497
35 2017 추가모집 인원안내 file 입학관리과 2017.02.17 4477
34 2023학년도 신입생 추가모집 안내 file 입학관리과 2023.02.20 4401
33 2019 추가모집 원서접수 file 입학관리과 2019.02.15 4285
32 2020 추가모집 모집인원 입학관리과 2020.02.20 4260
31 2016 추가 모집인원 공지 file 입학관리과 2016.02.17 4020
30 2023학년도 신입생 추가모집 인원(2.24) file 입학관리과 2023.02.20 3956
29 2024학년도 신입생 추가모집 안내 file 입학관리과 2024.02.22 3615
28 추가모집 합격 확인 file 입학관리과 2015.02.24 3576
27 2020 추가모집 원서접수 file 입학관리과 2020.02.20 3008
26 2021학년도 신입생 추가모집 요강 file 입학관리과 2021.02.22 2940
25 2024학년도 신입생 추가모집 인원(2.26) file 입학관리과 2024.02.22 2566